CAFE

자유게시판 🪄

잘 지내고 계셨죠?

작성자25-02/562-6/상진맘/안산|작성시간26.06.17|조회수163 목록 댓글 39

똑똑똑~~

힐링님들 잘 보내고 계셨지요?
6월 시작하고  개인적인 일과 병원 일정과 회사 워크샵까지 완전 바쁨연속이였어요ㅋㅋ

간신히 카페 기상나팔과 출첵 으로 발도장만 남기고 ㅋㅋㅋ

6월달 어느덧 중반 넘어가니 인제 정신 똑띠 왔어요ㅎㅎㅎ

 

카페 자주 못 온 사이에 신입힐링님들 많이 오시고,

6월13일 군수지원대대 식사봉사도 캠장님과 천사힐링님들의 

따뜻한 손길로 준비와 마무리가 잘 되어 넘 감사드리고 감사드립니다.

신병아들들 사진보니 맴찢했지만 그래도 늠름하게 잘 지내주는 것 같아 대견해보였어요~

사진속에서 위준아들 찾으신 위준맘님 축하축하드려요~

사진보니 안심 되시죠 ?

 

신입힐링님들 아들들 보내노시고 걱정많으실꺼라 생각해요 

저 또한 그랬구요 그치만 우리아들들 진득하게 천천히 임무 클리어 하면서 

잘 배워 나가며 적응 잘 할꺼니 선톡으로 응원 많이 많이 해주셔요~

시간이 지나면서 아들들도 엄빠들도 함께 성장해 가더라구요~ 

언제든지 궁금하시거나 답답함 있으시면  힐링카페 오셔요~

선배맘빠님들이 함께 도와 주실꺼에요~^^

 

더워지는 날씨에 물섭취도 많이 하시고 건강 잘 챙기시길요~ 

우리 아들들 아무쪼록 아말다말 안전하고 건강한 군생활 기도하며 응원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맞이하셔요~!!

여수워크샵 가서 여수밤바다 담아 왔어요 함께 보셔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25-02/562-6/상진맘/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경민맘님 맛점하셨나요?
    바쁨이 오고 나면 컨디션 정상 맹그느라 또 바쁨고 하하하하
    건강한거 맞죠 맞지요ㅎㅎㅎ

    3명의 자녀까지 양육하시면 일을
    하셨다니 정말 대단하시네요(전 상진녀석 1명이랍니다ㅋㅋ)
    지금은 경민맘님을 위한 쉼을 누리는 온전한 시간이 되시길요~~
  • 작성자26-04/방공대대/정위준맘/천안 | 작성시간 26.06.18 안녕하세요. 신병 위준맘입니다.
    이 카페 통해서 매일매일 힐링 받고있네요.^^ 다들 격한 환영과 위준이를 내아들처럼 격려와 응원을 어찌나 해주시는지 정말 감동입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25-02/562-6/상진맘/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위준맘님 반갑습니다~~
    사진 보고 너무 좋으셨지요? 저도 덩달아 좋더라구요~~
    아직 조금 적응하려면 시간이 더 필요하겠지만 위준아들 거뜬히 잘 하고 잘 지내줄꺼에요~
    아프거나 불편한거 있음 바로바로 말하라고 하시고
    궁금한것들도 선임한테 물어봐도 되니 눈치 보지마고 당당하게 물어보라고 하셔요~
    위준아들도 위준맘님도 곧 마음의 여유가 생기는 날이 올껍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셔요~!!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 작성시간 26.06.18 바쁜 일정 속에서도 안부 전해주셔서 반갑습니다😊
    늘 따뜻한 응원 감사드리고 더운 날씨
    건강 잘 챙기세요
    저도 5월부터 6월 까지 뭐가 이리
    바쁜지ᆢ
    대환장파티입니다🤣🤣🤣

    우리 아들들도 모두 무탈한 군생활 하길
    함께 응원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25-09/56본부중대/환희맘/부천 | 작성시간 26.06.19 상진맘님
    바쁘게 잘 지내셨지요^^
    저도 매일 낮에는 수업때매
    바쁘다 집에 와서 늦게 하루 마무리를 카페와 함께합니다

    오늘 글을 보니 상진아들
    휴가중이군요 ㅎ
    점 점 휴가를 나오다보면
    얼굴은 쬐~~~금
    보여주는건가요?..^^
    그럼 곧..환희도 ㅎㅎ

    상진아들과 즐거운 휴가
    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