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님들 굿모닝~~~^^
불금 아침입니다
어제 서울 올라와서 호텔에서
아침인사 드려요~~😄😄😄
구미 촌 사람이 서울 와서 마이 놀랬(?)어요
저 말고 같이 온 일행분이요 ㅎㅎㅎ
아들아 이모는 교육 열심히 들을테니
넌 건강하게 나라를 지켜다오
하지만 밥🍚🍚은 먹고 시작하자
👇 아 침 : 흰밥, 참치해장국, 갈비살미트볼조림
참나물 오리엔탈무침 , 깍두기, 마시는 발효유
👇 점 심 : 흑미밥, 바지락된장찌개, 양파절임
닭갈비순대볶음, 광장시장식고기완자전
배추김치, 쑥떡
👇 저 녁 : 흰밥, 소머리국, 돈민찌두부조림
오징어브로콜리숙회, 양파*풋고추*쌈장, 파김치
새벽 일찍 일어나 쉼 없이 삼시세끼
맛난 요리해주는 취사병아들들
24시간 매의눈으로 경계근무서는 아들들
훈련 받으며 힘든 하루를 보내는 아들들
모두 수고많아요
나라를 든든하게 지켜줘서 고맙고 감사해
점덤 더워지는 날씨에 지치고 힘들지?
그럴수록 끼니 잘 챙겨 먹고
수분섭취 잘하고 운동도 열심히..
입맛 없다고 굶으면 안돼!!!!
그리고 또 하나
쉴 수 있을때 눈치보지말고 그냥 푹 쉬기
아프거나 다쳤을때 망설이지말고
선임이나 간부님께 말해서 치료받자
오늘도 힘차게 건강하게 화이팅!!
새로오신 힐링님들 식단 사진 보고 놀라셨죠
정말 이렇게 나오나? 하면서요
식단을 근거로 이미지 사진만 찾아 맹글었어요
나오는 음식이 사진과 다를수 있지만
메뉴는 동일합니다 사진에 혹 하지마세요
ㅎㅎㅎㅎㅎㅎㅎ
불금 열심히 일한 당신 달리셔야죠
오~~예~~~!!!
저는 종일 교육받아요 🤣🤣🤣🤣🤣
힐링님들 출•퇴근길 안전운전
건강생각하셔서 굶지마시고
꼭 챙겨 드세요~~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ps: 오늘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멕시코전 경기 있네요
힘차게 응원합니다~~~
대!~한!!민!!!국!!!! ~~👏👏👏 👏 👏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5-05/563-11OP/김동현맘/대구 작성시간 26.06.19 오~~서울 가셨군요.
교육 잘 받으시구요.
그상간에 맛난 식단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우리 아들들
대한건아들 덥지만
맛난 밥묵고 힘내자~
아말다말 승리 기원~~♡ -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시간 26.06.19 원우맘님 식단정보 감사드려요.
변덕스런 날씨, 장마가 온듯 요즘
비가 자주 내리네요.
굿 모닝 불금 아침이예요!
지루하시겠지만 쉬엄쉬엄 교육도 잘 받으시고 한주도 너무나 수고 많으셨어요.
마무리 잘 하시고 즐건 하루, 행복한 불금 보내세요~^^ -
작성자25-06/563-본부/경민맘/진주 작성시간 26.06.19 원우맘님 빠쁜 와중에도 식단을 올려주심에 감사합니다
식단만 보면 제가하는 집밥보다 늘 맛나게 보여요...ㅎ -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작성시간 26.06.19 원우맘님~~
더운 날씨에 교육 잘 받으시고
날씨는 덥지만 그래도 서울 오셨으니
조금 여유롭게 쉬다가 내려가세용~~~~
더운 날씨에 건강하게 시원하게
편안하게 보내세요~~
바쁜 아침 맛있는 식단 감사합니다~
더운 오늘도 새벽같이 일어나 요리하느라
고생하는 조리병아드리들~
너무너무 고마워~~
중간중간 물 자주자주 마시고
시원하게 쉬어가자~~
후임아드리들 눈치보며 못 쉬고 있으면
선임들이 챙겨주길 바래~~
오늘도 불조심 칼조심 기름조심 미끄럼조심하고
건강하게 무탈하게 잘 지내길 응원한다
홧팅!!
-
작성자25-02/562-6/상진맘/안산 작성시간 26.06.19 원우맘님 축구 졌더라구요
교육일정으로 서울 오셨군요~~
교육도 잘 받으시고 서울 구경도 하시고 가셔용
식단 정보 감사드리고
날이 덥네요 우리아들들도 우리도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지내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