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 탁~~~해요~~
다행히 고성은 시원한데 인제는 31도 까지 갔다 비소식이 있네요
고성이 이르케또 평균적으로 여름에 시원한걸 감사합니다
고성날씨알려드릴께요
고성은 25도 안팎~~
인제는 많이 높아요~~
다들 수분섭취잘해주자
다음하늘날씨
바다쪽은 해무인지 먼지 뿌옇네요
오늘도 근무서는모든아드리들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건강히완작해주길 🙏
응원해주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5-05/531-4/현빈맘/시흥 작성시간 26.06.19 주빈맘님~고성날씨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비온다해서 그런건지 습해서 더 더워요.
고성은 흐리네요~
축구는 졌네요..ㅠ 다음 경기를
기대하며 남은오후도 홧팅하셔요^^ -
작성자25-05/562-6/준혁맘/천안 작성시간 26.06.19 주빈맘님 날씨 감사합니다.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
작성자24-01/56본부/효섭맘/울산 작성시간 26.06.19 수흐천사 주빈맘
감사해요
❤️🧡💛💚💙💜❤️ -
작성자24-01/56본부/효섭파/울산 작성시간 26.06.19 비소식 있는 금요일이네요
고성날씨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25-02/562-6/상진맘/안산 작성시간 26.06.19 주빈맘님 오늘은 조금 선선한 고성날씨네요
안산은 31도 너무 덥네요
오늘도 날씨 정보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