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6월19일(금)22사단 고성날씨🌤

작성자23-03/동해선경비중대/한주빈맘/고성|작성시간26.06.19|조회수65 목록 댓글 10

오늘 날씨 탁~~~해요~~

다행히 고성은 시원한데 인제는 31도 까지 갔다 비소식이 있네요

고성이 이르케또 평균적으로 여름에 시원한걸 감사합니다

고성날씨알려드릴께요



고성은 25도 안팎~~

인제는 많이 높아요~~

다들 수분섭취잘해주자

다음하늘날씨



바다쪽은 해무인지 먼지 뿌옇네요

오늘도 근무서는모든아드리들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건강히완작해주길 🙏

응원해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5-05/531-4/현빈맘/시흥 | 작성시간 26.06.19 주빈맘님~고성날씨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비온다해서 그런건지 습해서 더 더워요.
    고성은 흐리네요~
    축구는 졌네요..ㅠ 다음 경기를
    기대하며 남은오후도 홧팅하셔요^^
  • 작성자25-05/562-6/준혁맘/천안 | 작성시간 26.06.19 주빈맘님 날씨 감사합니다.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 작성자24-01/56본부/효섭맘/울산 | 작성시간 26.06.19 수흐천사 주빈맘
    감사해요
    ❤️🧡💛💚💙💜❤️
  • 작성자24-01/56본부/효섭파/울산 | 작성시간 26.06.19 비소식 있는 금요일이네요
    고성날씨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25-02/562-6/상진맘/안산 | 작성시간 26.06.19 주빈맘님 오늘은 조금 선선한 고성날씨네요
    안산은 31도 너무 덥네요
    오늘도 날씨 정보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