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금욜 휴가란..

작성자24-04/639-2/병역명문무원맘/동해|작성시간26.06.19|조회수160 목록 댓글 37

오랜만에 금욜 휴가입니다!!
휴가면 모하나😒😒
놀아 줄 사람이 없습니다!!
밀린 집안일 하면서..
옙역 맞이 대청소 갑니다~

축구가 져서 아쉽네요.. 오늘 이기면 32강 확정인데😔😔😔
남은 경기 화이팅했으면 좋겠네요💪💪

다들 맛점하세용

미녀 언니들 간만에 신상집에서~~

해물파전.. 맛은 둘다 짜요😂😂

바다뷰 조쵸😄😄

커피, 디저트는 무지 비싸요😆😆

소소하게 오이지 5개만 담굽니다..

케일쥬스도 좀 갈갈하고..

이른 아침 드시고 출근했다 간식 드시러 온 세대주님 샌드위치 하나 맹글어 드립니다!!

저는 아점으로 당근김밥

옆학교 방송국이랑 협업컨텐츠 촬용하는데 컨셉이 미팅이래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26-04/639-3/박동섭맘/대구 | 작성시간 26.06.20 24-04/639-2/병역명문무원맘/동해 응원 감사합니다~~^^
    오늘 토요일 행복하게 보내셔용~~
  • 작성자25-02/531TOD/태준맘/고양 | 작성시간 26.06.19 무원맘님 휴가 잘보내셨나요?
    무원아드리는 멋지네요~👍
    무원맘님 솜씨좋으셔서 뚝딱뚝딱 잘만드시는것 같네요~
    부럽습니당~🤗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24-04/639-2/병역명문무원맘/동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휴가가 금세 슝~~~~~
    그래두 내일이 주말이라 다행이예요😚😚
    태준마미~ 맛난 저녁 드세요~~~~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 작성시간 26.06.20 금쪽같은 휴가였네요~
    부지런하신 금손 무원마미♡
    휴가도 바삐 열일하셨네요~~
    옙역아드리 듬직하이~ 멋집니다💛

    주말 여유롭게 편안하게 잘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24-04/639-2/병역명문무원맘/동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성렬마미🫶
    설레는 몇밤이 지나면 이제 성렬 아들 맘, 빠품으로 돌아오죠!!
    심장이 두근두근하겠어요~~
    주말 잘 보내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