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소극장 보노마루 안산시립국악단 목요 보노 연주회 영상 입니다.
대금, 소금, 가야금 합주 입니다.
시원하게 바다에 누워 보고 싶네요...
햇살 때문에 검둥이가 될려나요...
남은 오후 시간 여유롭게 보내시고 저녁에는 불금 ~~~ 아시죠..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6-04/561-1/동현맘/창원 작성시간 26.06.19 비가 와서 습도가 많이 높네요.
옛 생각하면서 신나게 잘 들었습니다. -
작성자22-10/55Gp지기옙역/윤철맘/파주 작성시간 26.06.19 제 눈엔
드럼치는 분만 보여요
ㅋㅋㅋㅋㅋㅋ
어쩜 박자를
저리 잘 맞추는지
부럽네요!!
간만에 듣는 곡
귀 호강합니다~~^^
둠칫둠칫!!! -
작성자25-09/56본부중대/환희맘/부천 작성시간 26.06.19 우와~
색다른 소리🎶
너무 좋으네요^^ -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시간 26.06.20 태건아버님 덕분에 비오는 날 전통 악기소리 너무 잘 어울리네요.ㅎㅎ
아버님 덕분에 귀가 호강했어요.
한주도 곁동행으로 애쓰셨고 늘 건강 잘 챙기시며 주말과 휴일도 평안히 보내세요~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작성시간 26.06.20 와~ 국악 선율이 정말 좋아요~
저 바다에 누워~🎵
바다에 누워 듣는 상상만 해도 힐링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