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안산시립국악단 목요 보노 음악회 영상

작성자25-03/사단직할정통대/태건부/안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102 목록 댓글 17

안산 소극장 보노마루 안산시립국악단 목요 보노 연주회 영상 입니다.

대금, 소금, 가야금 합주 입니다.

시원하게 바다에 누워 보고 싶네요...

햇살 때문에 검둥이가 될려나요...

남은 오후 시간 여유롭게 보내시고 저녁에는 불금 ~~~ 아시죠..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6-04/561-1/동현맘/창원 | 작성시간 26.06.19 비가 와서 습도가 많이 높네요.
    옛 생각하면서 신나게 잘 들었습니다.
  • 작성자22-10/55Gp지기옙역/윤철맘/파주 | 작성시간 26.06.19 제 눈엔
    드럼치는 분만 보여요
    ㅋㅋㅋㅋㅋㅋ

    어쩜 박자를
    저리 잘 맞추는지
    부럽네요!!

    간만에 듣는 곡
    귀 호강합니다~~^^
    둠칫둠칫!!!
  • 작성자25-09/56본부중대/환희맘/부천 | 작성시간 26.06.19 우와~
    색다른 소리🎶
    너무 좋으네요^^
  •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 작성시간 26.06.20 태건아버님 덕분에 비오는 날 전통 악기소리 너무 잘 어울리네요.ㅎㅎ
    아버님 덕분에 귀가 호강했어요.

    한주도 곁동행으로 애쓰셨고 늘 건강 잘 챙기시며 주말과 휴일도 평안히 보내세요~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 작성시간 26.06.20 와~ 국악 선율이 정말 좋아요~
    저 바다에 누워~🎵
    바다에 누워 듣는 상상만 해도 힐링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