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 성렬맘님
25일 최종 3차전 남아공전에서 32강 진출 여부가 확정되니 25일 오전 10시에 응방을 열어 22사단 힐링카페가 붉은 악마에 힘을 실어 드리겠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22-11/55정보/병역명문형준빠/분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24-04/639-2/병역명문무원맘/동해 윤철맘님 땡깡 9단, 뿜는거 10단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22-10/55Gp지기옙역/윤철맘/파주 작성시간 26.06.19 22-11/55정보/병역명문형준빠/분당 ㅍㅎㅎㅎㅎㅎ
ㅍㅎㅎㅎㅎㅎ
1점 주세요
1점~~~!!!
-
작성자25-06/563-본부/경민맘/진주 작성시간 26.06.20 어젠 넘 아쉽 웠어요~~
남아공 비겨서 32강 가자~~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작성시간 26.06.20 저는 토토하면 패가망신하겠네요ㅎㅎ
25일 평일 낮경기라 일하고 있어
응원은 못하지만 마음속으로 응원
하겠습니다~
모두 한마음으로 응원해요^^
우리 선수들 끝까지 힘내서 꼭 32강 갑시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