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6월 20일 (토) 22사단 오늘의 식단

작성자20-07/561본/옙역원우맘/구미|작성시간26.06.20|조회수86 목록 댓글 15

힐링님들 비모닝~~^^
즐거운 주말 아침입니다
장마도 아닌데 비는 오락가락
농사짓는 농부를 생각해보면 비는 와야하는데...
군에서 근무서는 아들을 생각하면
또 비가 왜 내려 아들들 힘든데...
하는 마음도 드네요 😄😄😄😄

아들아~ 비 내려 습하고 더운 날씨에
근무 선다고 함들지
힘나게 밥🍚🍚🍚부터 먹자

오늘은 브 런 치 데 이
조•중식 통합해서 먹는날
아들들 아침은 조금 늦게
점심은 조금 빠르게 먹어요
부대 사정에 의해 브런치데이를 못하고
삼시세끼 챙겨 먹는 부대도 있어요

👇 아 침 : 크루아상 샌드위치, 모듬피클
매콤크림 펜네파스타, 혼합시리얼, 흰우유


👇 점 심 : 오야꼬동 덮밥, 김치 어묵국
와사비 타코야끼, 청경채 무침, 깍두기
팩형 아이스크림(우유)


👇 저 녁 : 흰밥, 오징어 무짬뽕국, 단무지 무침
삼선짜장볶음, 배추김치, 호두파이

오늘은 조금 늦은 기상에 다른 날보다
조금은 더 쉼 할수 있는 취사병 아들들
24시간 교대로 경계근무 서는 아들들
주중 열심히 훈련받고 지친 몸으로
주말 잠시 쉬어가는 아들들 모두 수고많아요
나라를 위해 열정을 바쳐 근무서는
멋진 22사단 아들들 고맙고 감사해~~

더운 날씨에 입맛 없다고 굶지말고
건강을 위해 끼니 잘 챙겨 먹자
땀을 많이 흘리니 수분 섭취도 잘 하고
아프면 아프다 타쳤으면 다쳤다
선임과 간부님께 말해서 치료받자
아들 건강하게 군생활하길 응원한다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힐링님들 한주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쉼 있는 주말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저는 어제국회의사당 의원회관에서
교육 잘 받고 집으로 복귀 잘 했습니다

ps: 옙역 원우도 같이 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5-02/56-본부포대/성준맘/일산 | 작성시간 26.06.20 원우맘님 비모닝!!!
    식단을 보니 없던 입맛도 살아나겠어요^^
    울 아들들 꼭꼭 씹어서 소화 잘 시키자!💕
  • 작성자25-06/563-본부/경민맘/진주 | 작성시간 26.06.20 식당표 늘 볼수있게 올려주심에 감사를 전합니다

    이른아침부터 취사병아들들 고생많았고 오늘의 음식이 모든병사들에게 힘이 됩니다^.^
  • 작성자25-02/552-7/성우아빠/고양 | 작성시간 26.06.20 오늘도 맛있는 음식 요리하신 취사병님들께 감사드립니다. ㅎ
    서울 구경 갔다 오셨군요. 피곤하실 텐데, 휴식의 주말 되세요~
  •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 작성시간 26.06.20 원우맘님~~
    오늘도 맛있는 식단 감사해요~~
    일주일동안 식단 올려주시느라
    넘넘 애쓰셨어요~~
    어제 비가 갑자기 내렸는데
    잘 내려가신거죠?

    주말동안 지친 몸과 마음 편안하게
    잘 쉬어가시길 바래요~~


    오늘은 우리 조리병아드리들
    유일하게 늦잠도 자고
    쉬어갈 수 있는 브런치데이네요~

    오늘도 건강하게 무탈하게 잘 보내길
    응원합니다~
    홧팅!!

    훈련하고 있는 아드리들도
    그곳에서 잘 챙겨먹길 바래봅니다...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 작성시간 26.06.20 아들들 맛있는 밥 먹고 힘내서
    씩씩하게 잘 보내길 바랍니다♡

    원우맘님 교육 잘 받으셨어요?
    먼 길 다녀오시느라 피곤하시겠어요~
    남은 주말 편하게 쉼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