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때비가 오네요
산근처는 호수수준입니다
이럴때 운전병아드리들 진짜 조심조심 운전해주길요
고성날씨알려드릴께요
비가 계속입니다
아무사고 없이 지나가주길요
다음하늘날씨
오늘근무서는 아들들 미끄럼주의하고
운전병아들들 특히 운전조심하자
오늘도 근무서는모든아드리들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건강히완작해주길 🙏
응원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5-05/531-4/현빈맘/시흥 작성시간 26.06.20 주빈맘님~고성도 비가 많이오나봐요.ㅠ
아침 날씨뉴스보고는 오메~~고성~
했어요..
휴일없이 근무서는 아드리들~
안전하게 근무해주길 바래요. -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작성시간 26.06.20 새벽내내 비가 무섭게 내리더니...
고성도 마니 내렸네요... ㅜㅜ
토성면 아드리들 어째요...
제발 멈춰주길....
비오는데 바람까지 불면 어쩌라는건지...
날씨야~~ 제발 한 가지만 하자~~
훈련하고 있는 곳은 괜찮은지 모르겠네요..
22사단 아드리들 모두 건강하고 안전하게
무탈하게 잘 보내주길 바래봅니다~~
주빈맘님~
오늘도 고성날씨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비조심하시고
건강하고 시원하게~
편안하고 여유로은 주말보내세요~~
-
작성자25-03/552-5/민준맘/대구 작성시간 26.06.20 고성은 계속 비가오나봐요
근무하는 아들들 다치는일 없도록
빨리 그쳤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26-04/561-1/동현맘/창원 작성시간 26.06.20 비가 많이 내리나보네요. 22사단 아드리들 행복하고 무탈한 주말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작성시간 26.06.20 고성 날씨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울 아들 복귀한다고 운전해서 데려다 준
운전병 아드리 넘 수고많았겠어요
훈련,근무하는 아드리들 모두 비 피해
없이 안전한 하루 보냈길 ᆢ
주빈맘님 편안한 밤 보내셔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