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6월20일(토)22사단 고성날씨🌧

작성자23-03/동해선경비중대/한주빈맘/고성|작성시간26.06.20|조회수86 목록 댓글 15

장때비가 오네요

산근처는 호수수준입니다

이럴때 운전병아드리들 진짜 조심조심 운전해주길요

고성날씨알려드릴께요



비가 계속입니다

아무사고 없이 지나가주길요

다음하늘날씨



오늘근무서는 아들들 미끄럼주의하고

운전병아들들 특히 운전조심하자

오늘도 근무서는모든아드리들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건강히완작해주길 🙏

응원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5-05/531-4/현빈맘/시흥 | 작성시간 26.06.20 주빈맘님~고성도 비가 많이오나봐요.ㅠ
    아침 날씨뉴스보고는 오메~~고성~
    했어요..
    휴일없이 근무서는 아드리들~
    안전하게 근무해주길 바래요.
  •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 작성시간 26.06.20 새벽내내 비가 무섭게 내리더니...
    고성도 마니 내렸네요... ㅜㅜ
    토성면 아드리들 어째요...
    제발 멈춰주길....
    비오는데 바람까지 불면 어쩌라는건지...

    날씨야~~ 제발 한 가지만 하자~~
    훈련하고 있는 곳은 괜찮은지 모르겠네요..

    22사단 아드리들 모두 건강하고 안전하게
    무탈하게 잘 보내주길 바래봅니다~~

    주빈맘님~
    오늘도 고성날씨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비조심하시고
    건강하고 시원하게~
    편안하고 여유로은 주말보내세요~~
  • 작성자25-03/552-5/민준맘/대구 | 작성시간 26.06.20 고성은 계속 비가오나봐요
    근무하는 아들들 다치는일 없도록
    빨리 그쳤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26-04/561-1/동현맘/창원 | 작성시간 26.06.20 비가 많이 내리나보네요. 22사단 아드리들 행복하고 무탈한 주말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 작성시간 26.06.20 고성 날씨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울 아들 복귀한다고 운전해서 데려다 준
    운전병 아드리 넘 수고많았겠어요

    훈련,근무하는 아드리들 모두 비 피해
    없이 안전한 하루 보냈길 ᆢ

    주빈맘님 편안한 밤 보내셔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