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취침나팔

작성자22-09/55정보/규범맘/하남|작성시간26.06.20|조회수67 목록 댓글 21

오늘은 비가 오락가락 하는 토욜이네요.
날씨처럼 기분도 오락가락이라. ㅎ
옷정리 마저 하다 누웠다 아직도
다 못하고 뒹굴거림서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ㅎ
힐링님들은 주말 잘 보내셨을까요?
아직 내일도 주말이지만 ㅎㅎ
오늘이 내일도 쉬니까 더 신나는 주말은
분명한거 같아요.

부산은 바람이 많이 심했던거 같은데
비피해 바람피해 없으신거죠??

오늘도 편안한밤 되세요

신입 힐링님들도 댓글도 많이 다시고
궁금한것도 물어보시면서
힐링카페에 스며들어 보세요.
군바라지 시간이 단축되는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을 받으실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25-05/561-2/정묵맘/수원 | 작성시간 26.06.20 24-07/55포병대/민우옙역맘/수원 몇 년 전부터 친구들 부모님 부고 소식을 들을때마다
    이제는 우리가 그럴 나인가보다
    라고 대화를 하게되더군요.
    그리고 살아계신 부모님께 잘하자 그러는데 늘 말뿐인 접니다.

    그래도 민우맘을 둔 친구분은
    민우맘 위로에 조금은 위안이
    되셨을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25-05/561-2/정묵맘/수원 | 작성시간 26.06.20 23-08/533-9TOD/윤서옙역맘/일산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 작성시간 26.06.21 new 캠장님 주말 잘 보내셨어요?
    서로 신뢰하는 사람끼리 어우러져 율곡 힐링카페는 삶의 향기가 넘쳐나는 아름다운 공간이자 나눔의 뜨락이고 사랑입니다.🫶

    행밤되시고 꿀잠 주무세염^^~
  • 작성자25-03/552-5/민준맘/대구 | 작성시간 26.06.21 new 굿나잇~
    안녕히 주무세요~~^^
  • 작성자24-01/56본부/효섭파/울산 | 작성시간 26.06.21 new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편한밤 되이소..
    군나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