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고성이 아주시원합니다
바람은 좀 있다는데 지금은 괜찮네요
고성날씨알려드릴께요
기온도 적당하구요
근무서긴 아주좋아요
다음하늘날씨
어제생각하믄 끔찍하네요
아들들 고성이 날씨가 깜짝놀랐지?
시설물 피해들은 없는지~~ 간이건물들이 많은편이라
전기라도 안끊겼을지~~
모든걱정은 잠시접어두고 오늘도 무사히 모든아드리들이 완작하길 응원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4-01/56본부/효섭파/울산 작성시간 26.06.21 시원한 고성날씨 좋네요...
현재 울산도 시원해요 ㅎㅎ
율곡이들 오늘도 무사히~~~ -
작성자25-05/531-4/현빈맘/시흥 작성시간 26.06.21 주빈맘님~일요일 아침
고성날씨정보 감사드려요^^
비는 이제 안오나보네요.
휴일없이 근무서는 아드리들
오늘도 안전하게 홧팅!! -
작성자25-03/사단직할정통대/태건부/안산 작성시간 26.06.21 주빈맘님 날씨정보 감사합니다...
아드리들 근무서기 좋은 날이라 다행 입니다.
쉼이 필요한 날씨지만 근무서는 아드리들 때문에 걱정 없이 지내는 것 같습니다..
아드리들 든든하게 지켜줘서 고마워..
오늘도 아자 화이팅!
-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작성시간 26.06.21 어제는 무섭게 내리던 비가
오늘은 언제 그랬냐는 듯 맑아지고 있네요~~
이제 그만 와주길 바래봅니다...
시설물 다 멀쩡하길...
우리 아드리들이 작업해야할 일들 생기지 않길...
시원한 바람과 햇빛 쨍~~ 해서
눅눅하고 습한 곳 다 말려주길 바래봅니다~
주빈맘님~~
더운 날씨에 더위조심하시고
편안하고 여유롭게 쉬어가시길 바래요~~ ^^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작성시간 26.06.21 고성 소식 감사합니다😊
어제와 달리 넘 좋은 날씨군요~
오늘도 고성 날씨 전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남은 일요일도 행복하고 편안하게 보내세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