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힐링 행복열차 출발~367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작성시간26.06.21|조회수56 목록 댓글 30

하지날인 오늘은 일 년 중 낮시간이
무려 14시간 35분이나 된다네요.
비 그치고 깨끗해진 주일 아침
기분좋게 시작하세요^~🙋‍♀️

휴일엔 건강충전, 행복충전, 완충
하세요!
휴일 하루 만큼은 마음의 시계를
천천히 돌려보심이 어떨까 싶어요.⏰️

맛있는 휴식, 따뜻한 미소가 함께하는
충분한 휴식하시며 건강과 행복을
바라면서 인사 드리와염!🙇‍♀️

세월따라 함께가는 인생길에 좋은
인연이 되어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건강 잘 챙기시고 무더위에
무탈하시길 바래요~👏🏾

즐거운 휴일도 쉼표같은 하루로
자신만을 위한 시간으로 보내시며
작은 여유가 큰 행복을 부른다 하죠.
오늘은 여유를 맘껏 누려 보셔욤~^^🤗

아들들아 마음은 빈 상자와 같고
보석을 담으면 보석 상자가 되고
쓰레기를 담으면 쓰레기 상자가
되며 몸은 음식으로 힘을 얻지만
마음은 생각으로 힘을 얻는다.💪

좋은 생각, 바른 생각은 마음의
힘이 되는 영양분이니 긍정적으로
군생활 하자.
KCTC훈련도 안전하고 건강히 잘
마칠수 있길 기도한다~🙏

힐링 행복열차는 365일 쉬지
않고 기분좋은 해피 바이러스 💯%
전송 완료하며 행복역을 향해
칙칙폭폭 신나게 오라이~🚄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 작성시간 26.06.21 엘리야맘님 오늘 날씨 넘 좋네요🩵
    힐링열차 타고 나들이 가고파요~^^
    오늘이 하지이군요~

    우리 아드리들도 긍정의 힘으로 KCTC
    훈련을 안전하고 건강하게 잘 마치길
    함께 응원합니다💚

    남은 하루도 웃음 가득, 행복 가득한
    오후 보내세요
    항상 좋은 글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성렬맘님 내일이면 드뎌 성렬이의 전역이네요.
    일단 미리부터 무지 격하게 전역을 축하드려요.

    삶의 시간들이 새겨진 한주간의 살아온 이야기를 달달한 커피를 마시며 돌아보는 휴일이예요.

    나를 스치고 지나가듯 참 바쁘게 살아온 한주간의 이야기들을 되돌아 보게 되네요.

    어느 비오는 날, 작은 불빛 하나 의지하고 창밖을 바라보며 조용히 통기타 선율에 빠져 가슴에 담겨진 그리움도 소환해 보는 날이 있는가 하면 다이나믹한 드럼 연주처럼 으라차차 힘내서 살아온 날도 있고 피아노 연주같은 상큼 발랄하고 살아온 날도 있지요.

    희노애락이 담겨진 순간들이 삶의 발자국이 되어 남겨진 추억들이 그저 고맙고 행복하기만 해요.
    포근함이 있고 마음에 편안함이 있는 행복 가득한 휴일되시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 작성시간 26.06.21 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엘리야맘님 넘 감사드립니다💕
    힐링 열차 타니 시간이 좀 더
    빠르게 간 느낌적인 느낌!^^

    맛저하시고 남은 휴일도 잘 보내세요🩵
  • 작성자25-02/562-6/상진맘/안산 | 작성시간 26.06.21 엘리야맘님 오늘이 하지 절기군요~~
    평안한 주일 보내셨나요? 행복열차 느지막하게 탑승했어요ㅎㅎ
    베란다 창문을 열어보니 선선한 하니 좋네요
    오늘도 건강위해 만보 운동 하셨겟네요 컨디션 잘 챙기시고 항상
    좋은 글로 항상 아침 열어주셔서 감사해요
    평안한 밤 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상진맘님 오늘은 낮에 길이가 길어진다는 하지라서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겠죠!
    은혜 풍성한 주일보내셨어요?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고 소소한 일상속에서 감사하는 마음으로 행복한 시간되시며 새론 한주를 위해서 몸도 마음도 에너지 충전하시고 평안한 밤되세요.

    하루 마무리는 걷기라서 걷고 들어 왔네요.
    시원한 밤이예요.
    꿀잠 주무세요!
    상진이의 군생활을 늘 응원하혀 기도할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