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힐링 행복열차 출발~368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76 목록 댓글 40

휴일의 여유를 뒤로하고 일상으로
돌아온 월요일도 건강한 마음과 밝은
미소로 힘차게 출발하시고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잠깐의 여유를 허락하시며
마음이 쉬어가는 시간도 틈틈히 가져
보세요^~👌

비록 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지만
마음만은 시원하고 가볍게 작은
일에도 감사하며 행복을 발견하는
활기찬 한주되세요.✌️🫰🏃‍♀️

초여름은 가슴을 설레게하는 청춘의
계절이기에 마음도 푸릇푸릇 예쁜
하루로 만들어 보아요.
우리의 청춘은 아직도 현재
진행형이니까염~✨🌿

커피 한 잔의 향기와 스쳐 지나가는
바람과 소소한 풍경 속에서도 삶의
작은 행복을 발견하는 오늘이 되시고
커피 한 잔과 웃음 한 모금으로
에너지 충전하시며 화이팅 넘치는
한주 만들어 가세요~^^☕️💖🍃

아들들아 지금의 어려움 앞에서
너희들 자신을 믿고 가능성을
의심하지 말고 앞으로 걸어갈
길에도 크고 작은 도전이 있겠만
지금까지 잘 버텨온 너희 자신을
믿으며 오늘의 시련이 내일의
성공을 위한 밑거름이 되고 언젠가
환한 미소로 지금을 돌아볼 수있는
날은 반드시 찾아오니까 조금만 더
힘내자~^^💪

힐링 행복열차는 365일 쉬지
않고 기분좋은 해피 바이러스 💯%
전송 완료하며 행복역을 향해
칙칙폭폭 신나게 오라이~🚄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26-04/639-3/박동섭맘/대구 동섭맘님 우리가 기운차려야 울아들들도 지켜주고 보호해줄 수 있으니 여름철 입맛 보양식으로 잘 챙겨 드셔야만 해요.
    억지로라도 드세요^~
    우리네 나이엔 이젠 밥심이예요!ㅎㅎ

    전 입맛과 뱃살이 깡패네요.ㅋㅋ
    아궁 너무 잘 먹어서 큰일이랍니다.
    제발 제 입맛 좀 가져가셔염^^~ㅎㅎ
  •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 작성시간 26.06.22 엘리야맘님~
    바람은 불어서 시원한데~
    걷다보면 후덥지근한 것이
    금방이라도 쏟아질 것 같은
    날씨네요~
    오후에 살짝 비가 온다고 하던데...
    장마 시작이라 그런지
    중간중간 자주 오는 거 같아요~~

    오늘보다 더 더웠던 날도
    잘 지나갔는데...
    오늘은 날씨가 찌뿌둥해서 그런지...
    머리가 띵~~~ 하니 아프네요~~🤪

    엘리야맘님~~
    더운 날씨에 건강하게 시원하게
    편안하고 여유롭게 보내시길 바래요~~ ^^


    오늘도 힐링 행복열차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윤맘님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어요.
    한두도 힘차게 열어가시고 하시는 모든 일들 위에 행운이 가득 하시고 철벽같이 건강지키며 한주간 여전히 따뜻한 마음으로 솟아오르는 일상이 되시기를 바램 해요~^

    건강하세요~!^^☆
    행복하세요~!^^♬
    오훗길도 홧~팅 하시고 평안하시길 바래요^^~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 작성시간 26.06.22 오늘도 역시나 좋은 글 감사합니다😊
    월요일부터 따뜻한 응원 덕분에 힘이 납니다^^

    우리 아들들도 건강하게 훈련 잘
    이겨내고 힐링님들도 웃음 가득한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행복열차와 함께 이번 주도 힘차게
    출발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성렬맘님 주말은 편안한 쉼 하셨지요!
    성렬이의 전역으로 마음이 홀가분해지셨지요?ㅎㅎ

    낮이 제일 길다는 하지가 지나갔네요.
    본격적인 땀 흘리는 계절은 우리가 데려온것도 아니지만 시절은 오고 가는 시간 여행을 즐기나봐요!

    매일같이 눈을 뜨면 오늘이라는 하루가 숙제하듯이 반기는게 참으로 고맙게 느껴지며 살아있기에 만날수 있는 축복이지요!

    한주의 첫날 새로운 기분으로 계획을 세워 활기차게 시작하셨죠?
    성렬이는 전역했지만 변함없이 우리 함께 곁동행으로 즐겁고 기쁨이 넘치는 인연으로 인사 나누어요~

    훈남인 성렬이의 전역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오늘도 애쓰신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평안한 저녁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