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6월22일(월)22사단 고성날씨☁️

작성자23-03/동해선경비중대/한주빈맘/고성|작성시간26.06.22|조회수56 목록 댓글 13

흐리고 안개비가 살짝옵니다

아주 시원하네요

고성날씨알려드릴께요



인제는 오후비소식있어요

훈련들 받기엔 기온이 좋네요

다음하늘날씨



흐림하지만 마음은 맑음 하길요

오늘도 근무서는모든아드리들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건강히완작해주길 🙏

응원해주세요 ❤️

우리카페 이쁘게 디자인해주신 성렬어머니 그동안 군바라지하거라 고생많으셨습니다

성렬군 전역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6-04/639-3/박동섭맘/대구 | 작성시간 26.06.22 new 주빈맘님 날씨 정보 감사드려요~
    안개비는 내리지만 선선한날씨라 다행인거 같습니다.
    매일 올려주시는 날씨 덕분에 아들들의 오늘날씨는 어떤지가 느껴져서
    항상 고맙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25-05/563-11OP/김동현맘/대구 | 작성시간 26.06.22 new 점심 먹고 오랜만에 동네 산책했어요.
    날씨가 햇빛이 없고 좀 흐려도
    시원해서 걸을만 했네요.

    맛점하시고요.
    날씨 정보 감사해요.
    오늘도 아드리들 파이팅!!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23-09/552-5/옙역다빈맘/서울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들들이 있는 곳의 날씨 정보 감사합니다.
    미끄럼 주의하며 오늘도 아프지 말고 다치지 말고 복무하자.
  •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제 장마 시작인듯해요~
    올해 장마는 가볍게 지나가길 바래봅니다~

    우리 아드리들에게 피해없이...

    주빈맘님~~
    바쁜 아침 시간에 고성 날씨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남은 오후도 건강하게 시원하게
    여유롭게 보내시길 바래요~~~

    더위조심 감기조심 비조심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 작성시간 26.06.22 new 흐린 하늘이지만 덥지 않아 좋았네요~
    오늘도 묵묵히 임무를 수행했을모든
    아드리들, 다치지 말고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완작하길 함께 응원합니다

    주빈맘님 전역 축하해주셔서 넘
    감사드려요🩵
    매일 생생한 날씨 보며 아드리 있는 곳
    잘 볼 수 있었답니다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