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리고 안개비가 살짝옵니다
아주 시원하네요
고성날씨알려드릴께요
인제는 오후비소식있어요
훈련들 받기엔 기온이 좋네요
다음하늘날씨
흐림하지만 마음은 맑음 하길요
오늘도 근무서는모든아드리들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건강히완작해주길 🙏
응원해주세요 ❤️
우리카페 이쁘게 디자인해주신 성렬어머니 그동안 군바라지하거라 고생많으셨습니다
성렬군 전역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6-04/639-3/박동섭맘/대구 작성시간 26.06.22 new
주빈맘님 날씨 정보 감사드려요~
안개비는 내리지만 선선한날씨라 다행인거 같습니다.
매일 올려주시는 날씨 덕분에 아들들의 오늘날씨는 어떤지가 느껴져서
항상 고맙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25-05/563-11OP/김동현맘/대구 작성시간 26.06.22 new
점심 먹고 오랜만에 동네 산책했어요.
날씨가 햇빛이 없고 좀 흐려도
시원해서 걸을만 했네요.
맛점하시고요.
날씨 정보 감사해요.
오늘도 아드리들 파이팅!!이미지 확대
-
작성자23-09/552-5/옙역다빈맘/서울 작성시간 26.06.22 new
아들들이 있는 곳의 날씨 정보 감사합니다.
미끄럼 주의하며 오늘도 아프지 말고 다치지 말고 복무하자. -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작성시간 26.06.22 new
이제 장마 시작인듯해요~
올해 장마는 가볍게 지나가길 바래봅니다~
우리 아드리들에게 피해없이...
주빈맘님~~
바쁜 아침 시간에 고성 날씨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남은 오후도 건강하게 시원하게
여유롭게 보내시길 바래요~~~
더위조심 감기조심 비조심하세요~~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작성시간 26.06.22 new
흐린 하늘이지만 덥지 않아 좋았네요~
오늘도 묵묵히 임무를 수행했을모든
아드리들, 다치지 말고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완작하길 함께 응원합니다
주빈맘님 전역 축하해주셔서 넘
감사드려요🩵
매일 생생한 날씨 보며 아드리 있는 곳
잘 볼 수 있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