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율곡데이 이벤트 참여요~

작성자26-04/방공대대/정위준맘/천안|작성시간26.06.22|조회수111 목록 댓글 29

안녕하세요.
22사단힐링카페 덕분에 매일매일 힐링받고 있는 위준맘입니다^^

4월13일 육훈소 입소하여 8월초쯤 100일 휴가가 있을꺼 같은데 못나올꺼 같다고 하네요. 안나오려고 하는거 같기도해요.ㅠㅠ
8월중순에 6주 진지 들어간다고.. 그러면 준비도 해야하고 해서 8월초에는 나오기 힘들수도 있다고 해요. 그리고 집이 멀다보니 3박4일 짪은 휴가보다 진지 갔다와서 포상휴가까지 엎어서? 나올까한다고 하는데 그게 가능한건지 모르겠네요.
그때까지 괜찮겠냐고 물으니 이제 천찬히 적응해가고 있어서 괜찮다고는 하더라구요. 다행이도~~
그래서 그럼 다음달에 외박이든 외출이든 한번 신청해서 나오라고는 했네요. 나올수 있겠죠? 다음달에는 한번 봐야할텐데 ㅠㅠ

울아들은 육훈소때 스시랑 고구마케익이랑 비빔면에 냉삼이 먹고 싶다고 했었는데.. 퇴소식때 소고기랑 고구마케익만 먹고 들머가고, 6월13일 힐링카페 엄빠들 덕분에 비빔국수와 우삼겹을 너무 맛있게 많이 먹었다고 아주 기분이가 좋아져서 전화 왔었네요 ㅎㅎ

다음달에 외줄이든 외박이든 나와서 초밥킬러 울아들 먹고 싶어하는 초밥을 꼭 먹았으면 좋겠네요^^

모두 좋은밤 되시고 안녕히 주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4-12/563GOP/옙역성렬맘/부산 | 작성시간 26.06.23 new 조금 더 기다려야 해서 아쉽지만
    아드리가 잘 적응하고 있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울 아들도 휴가 때 꼭 초밥 먹더라구요
    고기는 한번씩 소초의 날이라고
    삼겹살도 구워먹고 하는데 스시는
    못먹으니까 생각이나나봐요~

    다음 달에는 꼭 외출이나 외박으로 만나
    맛있는 초밥 실컷 먹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24-05/53포병대/성준맘/안산 | 작성시간 26.06.23 new 면회 와주세요.. 임티보고..
    성렬아드리 다시 군대가는줄..
    이러다 저.. 성렬아드리한테 혼나긋죠?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24-12/563GOP/옙역성렬맘/부산 | 작성시간 26.06.23 new 24-05/53포병대/성준맘/안산 아직 옙역 1일차인데 가혹하지요 ㅎㅎㅎ
    면회는 한번도 못갔네요
    gop라 ㅠㅠ
  •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 작성시간 26.06.23 new 신병때는 빠른 휴가보다는
    좀더 적응하고 난 다음에
    가는 것이 자신한테도
    선임들한테도 좋다고 하드라구요..

    첫휴가 후 복귀하면
    진짜 현타오고 힘들때가 있다고해요..
    잘 적응하고 마니 숙지한 다음
    선임들과 간부님들이랑
    잘 지내고 할때쯔음~~~~
    휴가 가는 것이 좋다고
    유니 옙역이 말해줬어요~~
    그게 본인한테도 플러스가 된다고 하네요...

    위준아드리도 짧은 휴가 때문에
    생각이 많았던 것 같아요...
    3일은 너무 짧네요... ㅜㅜ 너무행..... 진짜...

    비빔냉면에 냉삼 먹고 싶어했던 위준아드리~
    봉사하던 날 메뉴 보고 얼마나 좋아했을까요~~

    휴가 전에 꼭 외박 되서
    맛난 스시 원없이 먹길 바래봅니다~🙏

  • 작성자23-07/561본중/옙역민하맘/경기광주 | 작성시간 26.06.23 new 위준맘님 이벤트 참여 잘하셨어요~ 👏👏👏

    위준아들 사진보시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지금은 시간도 잘 가지 않고 하루가 길다 느껴지는 시기이네요
    첫 휴가를 아들도 그렇지만 부모님도 어서 나오길 기다리는데...
    군 생활 잘 적응하고 있다니 믿고 기다려주시면 위준아들이 포상휴가까지 받아서 긴 휴가 나올거에요~
    휴가 나올 그때를 기다리며 힘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