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힐링 행복열차 출발~369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62 목록 댓글 43

한 주의 리듬을 조금씩 찾아가는
화요일이예요.
월요일의 피로는 살짝 내려놓고
조금 더 가벼운 마음으로 오늘도
시작해 볼까요?🙋‍♀️

인생은 메아리처럼 아주 정직하며
우리의 삶은 주지않은 것을 받는
법이 없고 심지않은 것을 거두는
법이 없지요^~❌️🙅‍♂️

오늘도 행복한 삶을 원한다면
이웃을 행복하게 해주시고
즐거운 삶을 원한다면 즐거운
일들을 생각하며 행복은 사물
자체에 있지않고 사물을 보는
방식에 있지요! ⭕️👌

있는 것과 없는 것, 어디에 마음을
두느냐에 행복과 불행이 달려있으며
행복한 일을 발견하는 것이 행복의
비결이지요.🤗

오늘도 행복은 우리와 함께 있지만
그것을 발견하는 눈은 우리 마음
속에 있음을 기억하며 소확행을
누리시는 화욜 되세요~^^🫶🫰

아들들아 희망이란 촛불이 아니라
성냥이다.
바람 앞에 꺼지는 촛불이 아니라
꺼진 불을 다시 붙이는 성냥이다.
용기란 깃대가 아니라 깃발이다.🎋
바람이 불면 불수록 더 힘차게
나부끼는 깃발이다.⛳️
훗날의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해 안전 조심히 건강하게
군생활 하자~🙏

힐링 행복열차는 365일 쉬지
않고 기분좋은 해피 바이러스 💯%
전송 완료하며 행복역을 향해
칙칙폭폭 신나게 오라이~🚄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윤맘님 방긋요!
    AI 안경은 미래가 아니라 ‘현재 진행형’ AI 안경은 단순한 IT 기기가 아니라 우리의 생활 방식 자체를 바꾸는 기술이죠!

    스마트 폰이 세상을 바꿨듯 앞으로는 손이 아닌 눈으로 사용하는 컴퓨터 시대가 열릴지도 몰라요.

    지금은 시작 단계이지만 몇 년 안에 일상에서 흔히 볼수 있는 제품이 될 가능성이 매우 크다 해요.

    인류 문명의 발달로 앞으로 전개 될 세상이 무척 기대되면서도 한편으로는 우리의 세대들은 남은 시간들이 길지가 않아서 아쉽고 허탈하네요~ㅋㅋ

    그래도 우리 건강 잃지말고 희망을 갖고 즐겁게 살아가게요.
    즐점하시고 오훗길도 화이팅 힘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 작성시간 26.06.23 new 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이러다가 점점 감정없이 사는...
    그런 세상이 올까봐 두렵네요...
    생각이 점점 필요없어지는 무서운 세상...

    편리함은... 인간에게 나약함만 가져다 주는데
    큰일입니다...
    핸드폰이 생기면서 책이랑 신문을 멀리하게 되고
    손으로 쓰던 편지도...
    카톡이나 문자만 있으면 ok

    세상이 너무 빠르게 변화하니깐
    적응하기가 힘드네요~~ 🤪
  •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23-08/563GOP/최윤맘/의정부 맞아요!
    편리해지는만큼 마음 한켠엔 서글퍼짐이 느껴져요.ㅠㅠ

    야무지게 식사하시고 오훗길도 힘내시고 으쌰으쌰 즐겁게 보내세요^^~
  • 작성자24-12/563GOP/옙역성렬맘/부산 | 작성시간 26.06.23 new 리야맘님 맛저하셨어요?
    오늘도 따뜻한 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우리 아드리들이 맡은 자리에서
    안전하게 하루 보냈기를🙏

    행복열차 타고 기분 좋은 화요일 저녁
    보낼게욤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성렬맘님 화요일도 상쾌한 기분으로 활기찬 하루 보내셨어요?
    몸과 마음이 차분해지는 화요일 저녁이예요.

    새달력을 건지가 엊그제 같았는데 어느새 6월도 하순으로 넘어가고 있네요!

    세월이 참 빠르게 지나가며 빠르게 흘러가는 세월 앞에서 하루하루 건강 잘 챙기시며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요즘 날씨가 무척 더워졌어요.
    수분 섭취 잊지마시고 저녁 시간도 편안하시길 바래요.
    하루도 애쓰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