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6월23일(화)22사단 고성날씨🌤

작성자23-03/동해선경비중대/한주빈맘/고성|작성시간26.06.23|조회수60 목록 댓글 10

날이좋습니다

적당히 덥고 적당히 시원합니다

오늘도 고성날씨알려드릴께요


최고기온 21도 인제는 24도 입니다

다음하늘날씨



오늘도 근무서는모든아드리들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건강히완작해주길 🙏

응원해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 작성시간 26.06.23 new 와~~ 날씨가 정말 시원하네요~
    우리 아드리들 덥지 않고
    항상 시원하게 보내길 바래봅니다~

    훈련하는 아드리들 지치지 않게
    시원한 바람 마니마니 불어주길~~
    남은 훈련도 건강하게 무탈하게 잘
    보내고오길 응원합니다~~


    주빈맘님~~
    오늘고 고성날씨 감사해요~~

    이젠 여름이라 햇빛 쨍~~ 한 날은
    샤샤삭 피해댕기세용~~
    더위조심하시고
    건강하고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25-05/562-6/준혁맘/천안 | 작성시간 26.06.23 new 주빈맘님 날씨 감사합니다. 고성에 맑은 하늘은 봐도봐도 예쁘네요.
    그래도 날씨가 시원하다니 너무 다행입니다.
    주빈맘님도 시원한 날씨 만끽하시면서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 작성자25-05/563-11OP/김동현맘/대구 | 작성시간 26.06.23 new 대구도 선선한게 꼭 가을날씨 같네요.
    점심 먹고 동네 한바꾸 했는데
    흐린 구름과 밝은 구름이 공존하는 하늘풍경이에요.ㅎ

    날씨 정보감사드리고.
    맛점하세요.

    오늘도 수고하는 대한건아들
    파이팅!!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25-09/56본부중대/환희맘/부천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은 하늘이 이쁘던데요^^
    시원한 바람과 함께요~~
    오늘도 항상 감사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24-12/563GOP/옙역성렬맘/부산 | 작성시간 26.06.23 new 고성의 상쾌한 날씨 소식 감사합니다^^
    우리 아드리들도 시원한 바람 맞으며
    건강하고 안전하게 훈련 마치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