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좋습니다
적당히 덥고 적당히 시원합니다
오늘도 고성날씨알려드릴께요
최고기온 21도 인제는 24도 입니다
다음하늘날씨
오늘도 근무서는모든아드리들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건강히완작해주길 🙏
응원해주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작성시간 26.06.23 new
와~~ 날씨가 정말 시원하네요~
우리 아드리들 덥지 않고
항상 시원하게 보내길 바래봅니다~
훈련하는 아드리들 지치지 않게
시원한 바람 마니마니 불어주길~~
남은 훈련도 건강하게 무탈하게 잘
보내고오길 응원합니다~~
주빈맘님~~
오늘고 고성날씨 감사해요~~
이젠 여름이라 햇빛 쨍~~ 한 날은
샤샤삭 피해댕기세용~~
더위조심하시고
건강하고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
-
작성자25-05/562-6/준혁맘/천안 작성시간 26.06.23 new
주빈맘님 날씨 감사합니다. 고성에 맑은 하늘은 봐도봐도 예쁘네요.
그래도 날씨가 시원하다니 너무 다행입니다.
주빈맘님도 시원한 날씨 만끽하시면서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
작성자25-05/563-11OP/김동현맘/대구 작성시간 26.06.23 new
대구도 선선한게 꼭 가을날씨 같네요.
점심 먹고 동네 한바꾸 했는데
흐린 구름과 밝은 구름이 공존하는 하늘풍경이에요.ㅎ
날씨 정보감사드리고.
맛점하세요.
오늘도 수고하는 대한건아들
파이팅!!이미지 확대
-
작성자24-12/563GOP/옙역성렬맘/부산 작성시간 26.06.23 new
고성의 상쾌한 날씨 소식 감사합니다^^
우리 아드리들도 시원한 바람 맞으며
건강하고 안전하게 훈련 마치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