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주식하시는분들 가슴 철컹 심장 철렁하는
하루 보내셨죠? ㅎㅎ
저도 얼결에 계좌 개설하면서 몇주를
가지게 되었는데
급락에 맘이 안 좋더라구요.
ㅎㅎ
극 소액인데도 말이죠
역쉬 전 안맞아요 ㅋㅋ
언능 올라가서 본전되믄 팔아야지..
신경 안쓰게요 ㅋ
힐링님들은
가슴 철컹 하실일 없으셨길요..
이번주는 더위도 그냥 무난한거 같아요.
평범한게 제일 좋잖아요.
좋은날의 연속 되시자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22-10/55Gp지기옙역/윤철맘/파주 작성시간 06:09 new
22-11/55정보/병역명문형준빠/분당 힝~~~ㅠㅠ
-
답댓글 작성자22-10/55Gp지기옙역/윤철맘/파주 작성시간 06:19 new
22-11/55정보/병역명문형준빠/분당 하루사이에
천당과 지옥을
왔다리 갔다리 한 기분이였슴돠!
어제는요~~~!!
어케 좀 해봐요
아놔!!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23-03/동해선경비중대/한주빈맘/고성 작성시간 26.06.23 new
삼전닉스 삼전닉스 주식들땜에 요즘 난리더라구요~~ 가만두면 또 오를껍네다~~ 소고기 사주떼여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시간 26.06.23 new
캠장님 하루도 애쓰셨어요.
행복한 에너지 충전되시는 밤되세요~♡^^ -
작성자24-01/56본부/효섭파/울산 작성시간 00:39 new
군나잇...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