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10만원? 급수펌프 작성자야인|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봄빛 작성시간26.06.20 우리는 압력탱크 무용지물인데...공기 압축없이도 펌핑 잘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압력탱크 없으면 변기 물한번 채우는데 스위치가 수십번 작동해야 합니다.펌프토출량 100%를 쏟아내면 압력탱크가 없어도 되는데 펌핑량보다 적게 물을 사용하게되면 필요하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