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또 10만원? 급수펌프

작성자야인|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봄빛 작성시간26.06.20 우리는 압력탱크 무용지물인데...
    공기 압축없이도 펌핑 잘되고...
  • 답댓글 작성자 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압력탱크 없으면 변기 물한번 채우는데 스위치가 수십번 작동해야 합니다.
    펌프토출량 100%를 쏟아내면 압력탱크가 없어도 되는데 펌핑량보다 적게 물을 사용하게되면 필요하지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