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9일 월드컵 응원⚽️

작성자따스한빛 장진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49 목록 댓글 0

오늘은 월드컵 응원이 있었어요! :)
“대한민국 파이팅!”, "짝짝짝 대한민국!"을
외쳐보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언니 오빠 누나 형들과 함께 응원하며
밝게 웃고 즐거워하는 모습이
참 사랑스러웠답니다😍

에어바운스가 설치된
뭉크반 교실을 보는 우리 둥이들 ㅎㅎ
오늘 아쉽지만 마지막 에어바운스 체험을 했어요 :)
에어바운스 위를 뛰고, 오르고, 미끄러지며
신나게 몸을 움직였답니다😊

우리 둥이들💕
주말 잘 보내고 다음주에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