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0일 로즈힐 & 오감놀이터 🖍️🌊

작성자밝은미소 김다영선생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37 목록 댓글 0

오늘 로즈힐 시간에는 동그라미 친구들 활동을 해보았어요
크레파스로 동그라미를 그려보고 백업 , 조작지 등 다양한 재료들을 활용해 동그라미를 표현해 보며 소근육을 조절해보았답니다

오늘 오감놀이터 시간에는 아이스팩을 만들어보았어요
먼저 아이스팩을 만져보며 탐색해보았어요

나만의 아이스팩을 만들기 위해 바다 생물 스티커를 붙여 꾸며보았어요

이번에는 팩 안 다양한 바다 생물들을 넣어보았어요

마지막으로 선생님과 함께 색깔 모래와 물을 넣어 완성해보았답니다

완성한 아이스팩을 흔들어보며 탐색해보았답니다
아이스팩은 냉동실에 얼려서 사용하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답니다 !
오늘 만들기 했던게 좋았는지 하원할 때 계속 바다 만든 거 어디 있냐고 물어보는 피카둥이들이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