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9일 밧줄놀이

작성자밝은미소 김다영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6 목록 댓글 0

밧줄놀이 시작 전 준비운동 시작 ~!

먼저 다람쥐통 그물을 지나보았어요

처음 해본 밧줄 그물이었지만 걸어서 또 기어서 열심히 지나보았어요

이번에는 해먹 ! 무서워하는 친구들도 있었지만 재미있어하는 이랑이 , 서진이는 2번씩 탔어요 👍🏻

이 밧줄 그물도 처음이었는데 성큼성큼 잘 건너오죠 ? ㅎㅎ

마지막으로 그네도 타며 신나게 놀았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