밧줄놀이 시작 전 준비운동 시작 ~!
먼저 다람쥐통 그물을 지나보았어요
처음 해본 밧줄 그물이었지만 걸어서 또 기어서 열심히 지나보았어요
이번에는 해먹 ! 무서워하는 친구들도 있었지만 재미있어하는 이랑이 , 서진이는 2번씩 탔어요 👍🏻
이 밧줄 그물도 처음이었는데 성큼성큼 잘 건너오죠 ? ㅎㅎ
마지막으로 그네도 타며 신나게 놀았답니다 !
다음검색
밧줄놀이 시작 전 준비운동 시작 ~!
먼저 다람쥐통 그물을 지나보았어요
처음 해본 밧줄 그물이었지만 걸어서 또 기어서 열심히 지나보았어요
이번에는 해먹 ! 무서워하는 친구들도 있었지만 재미있어하는 이랑이 , 서진이는 2번씩 탔어요 👍🏻
이 밧줄 그물도 처음이었는데 성큼성큼 잘 건너오죠 ? ㅎㅎ
마지막으로 그네도 타며 신나게 놀았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