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힐 미술시간에는 스케치북에 크레파스로 동그라미를 그려보았어요. 🖍️
백업지, 조직지, 주름지 등 다양한 질감의 종이를 직접 만져보고 탐색한 후 자유롭게 붙여보며 촉감과 표현력을 키워보았답니다.
오감놀이터 시간에는 시원한 아이스 팩
만들기를 했어요. 🐠 먼저 만들어 볼 아이스 팩부터 살펴보아요
바다를 떠올리며 해양동물 스티커를 붙이고, 다양한 모양의 비즈와 색 모래, 스팽글을 넣어 꾸며주었답니다.
마지막으로 물을 채워 나만의 아이스 팩을 완성했어요.
반짝반짝 예쁜 아이스 팩으로 다가오는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겠지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