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이들 전하체육관 유아놀이실 다녀왔어요
커다란 나무 미끄럼틀이 반겨주던 놀이실 입장♡
이 좋은 공간을 성빈이가 함께하지 못해 속상해요😭
구름 사다리 지나 미끄럼틀도 타고 암벽 등반도 도전~
블록놀이 공간도 있어서 가보았지만 다들 트램폴린이 맘에 쏙 들었는지 푹 빠졌네요
같은 시간 대에 우리끼리만 계속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둥이들만의 공간을 제대로 즐기고 왔지요
그래서 우리 성빈이의 빈 자리가 너무!!! 많이!!! 아쉬웠네요😭
신나고 즐거운 체험, 꼭! 모두 함께하자💕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