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현충일을 맞이하여
나라를 위해 애써주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이야기 나누어 보았어요 :)
나라를 위해 애써주신 분들께
'감사합니다'하며 인사도 해보았답니다 :)
둥이들 단체샷📸도 남겨보고요 :)
뒷모습이 너무 귀염뽀짝하지요✌️
우리나라 지도를 친구들과 함께
색종이를 이용하여 꾸며 보았답니다 :)
가정에서도 현충일의 의미를
간단히 이야기 나누며
감사하는 마음을 함께
나누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