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호🙌
날씨가 덥지 않으니
바깥놀이터 나가야지요 :)
바람도 선선하고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았답니다😊
배가 고팠는지 우리 둥이들
점심밥도 잘 먹어주었어요👍
우리 시현이는 헤어밴드가 불편한가봐요😅
퍼니존 시간에는
동그라미 네모가 놓여진 길을 건너보고
색판 뒤집기를 하려고 하였으나
아직 우리 둥이들이 하기에는 어려울 것 같아
색판을 쌓아보는 것으로 변경했지요 :)
네모틀을 통과한 후 장애물을 건너보고
붕붕카를 타고 빨간콘과 파란콘을
옆으로 이동 시켜보았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