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2일 바깥놀이 & 퍼니존🔵🟥

작성자따스한빛 장진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5 목록 댓글 0

야호🙌
날씨가 덥지 않으니
바깥놀이터 나가야지요 :)
바람도 선선하고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았답니다😊
배가 고팠는지 우리 둥이들
점심밥도 잘 먹어주었어요👍

우리 시현이는 헤어밴드가 불편한가봐요😅

퍼니존 시간에는
동그라미 네모가 놓여진 길을 건너보고
색판 뒤집기를 하려고 하였으나
아직 우리 둥이들이 하기에는 어려울 것 같아
색판을 쌓아보는 것으로 변경했지요 :)
네모틀을 통과한 후 장애물을 건너보고
붕붕카를 타고 빨간콘과 파란콘을
옆으로 이동 시켜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