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3일 전하체육센터 유아놀이실🌳

작성자따스한빛 장진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0

오늘은 전하체육센터 유아놀이실에 다녀왔어요 :)
넓은 공간에서 다양한 놀이기구를 탐색하며
신나게 몸을 움직여 보았지요😊
친구들과 함께 웃으며 뛰어놀고,
오르기와 미끄럼타기 등
다양한 신체활동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한 하루였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