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는 시기를 못 맞혀서 꽃잔디는 구경도 못했는데....
올해는 성공이네요 ㅎㅎ
이쁘네요 꽃잔디
꽃한테는 절대 못 이기니 꽃하고는 같이 찍지말라 했거늘... ㅜ
안그래도 이쁜 흰철쭉에 물방울까지 맺히니 더 이쁘네요
신이 났습니다
다음검색
작년에는 시기를 못 맞혀서 꽃잔디는 구경도 못했는데....
올해는 성공이네요 ㅎㅎ
이쁘네요 꽃잔디
꽃한테는 절대 못 이기니 꽃하고는 같이 찍지말라 했거늘... ㅜ
안그래도 이쁜 흰철쭉에 물방울까지 맺히니 더 이쁘네요
신이 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