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모산의 랜드마크
이젠 철쭉이네요
웅산 삼거리 도착
삼거리에서 본 장복산쪽 조망
불모산쪽 조망
삼거리에서 살짝 올라와야 볼수있는 정상석
이팝나무
소사동계곡
웅산가교
자은 삼거리 가기전에 예전에 없던 자은봉 정상석이 생겼네요
S 라인을 드러내는 천자봉 능선
자은 삼거리
수리봉이 보이네요
5년전 혼자서 마진터널에서 시작해서 종일 걸어 이 자리에서 솔로 백패킹 했던곳이랍니다
참고로 1.5인용 텐트 한동 딱 들어갑니다
다시 돌아갑니다
산행중 첨으로 보는 산토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