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 4,5반 (0세)

♡예쁜4반♡6월8일~9일 놀이에요.

작성자예쁜4반 강선향|작성시간26.06.10|조회수27 목록 댓글 0

**신문지를 탐색해요.
~바스락 위에서 소리가 나는 신문지를 바라보며 관심을 보이고. 바닥에 놓인 신문지를 만지고 열심히 탐색했어요.
입으로 탐색하는 아가도 있어서. 신문지를 먹지 않도록 조심하며 놀ㅇㄴ했답니다♡♡


**로션으로 끼적여요.
~평소에 얼굴을 씻고. 로션 바르는 것을 좋아하는 우리 아가들!!
직접 로션을 만지고 놀이하며. 부드럽고 미끌한 로션의 촉감을 느꼈어요.


**손가락으로 스펀지 공을 꾹꾹 눌러요.
~말랑한 스펀지 놀잇감을 누르고 던지고 만지며 놀이했어요


**에어캡 위에서 자동차 놀이를 해요.
~바닥에 붙여놓은 에어캡에 앉어서..자동차를 굴리며.
에어캡의 폭신한 촉
감을 느껴요.



**놀이계획안에 없는 놀이지만.
우리 아가들은 스스로 또 신나게 놀이해요.

문을 열고 닫았다~~~

물티슈 뽑는 것도 재밌어요.

굴러가는 공을 따라서 움직여요...호랑!!

딩동 딩동!! 피아노 건반을 눌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