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 4,5반 (0세)

예쁜5반 (6월10일~12일 : 활동)

작성자교사 문선옥|작성시간26.06.13|조회수20 목록 댓글 0

♡♡♡활동 - 신문지 길 따라 신문지공을 굴려요

신문지공을 굴려보며 움직이는 모습을 관심 있게 바라보며 손으로 밀어보기도 하고,

공을 따라 기어가거나 걸어가며 즐겁게 놀이해 보았어요~♡


♡♡♡활동 - 주변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사물 그림을 보아요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다양한 사물 그림을 선생님과 함께 살펴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어요~♡


♡♡♡체육 - 여러 가지 도형으로 놀아요

다양한 모양의 도형를 탐색하며 즐겁게 놀이해 보았어요.

도형의 모양과 색깔을 관심 있게 살펴보고,

손으로 만지며 끼워보며,

신체를 움직이며 즐겁게 놀이해 보았어요 ~♡



♡♡♡요리활동 - 구름빵 만들기

구름빵을 만들어 보며 즐거운 요리활동을 하였어요.

재료를 살펴보고,

완성된 구름빵을 보며 즐거워하고,

선생님과 함께 요리 과정을 경험하며 오감을 활용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활동 - 스펀지 도장을 찍어요

스펀지 도장을 탐색하며 자유롭게 찍어보는 놀이를 하였어요.

도장을 꾹 눌러 다양한 모양을 표현하며 높은 흥미를 보였답니다.

반복해서 도장을 찍으며 색과 모양의 변화를 관찰하고, 손의 소근육을 사용하며 즐겁게 놀이하였어요~♡


♡♡♡(특별활동) 오감놀이 - 귤

귀엽고 예쁜 귤 옷을 입고 오감으로 놀이해 보았어요


♡♡♡활동 - 블록을 쌓아보아요

블록을 탐색하며 차곡차곡 쌓아보는 놀이를 하였어요.

블록 놀이를 통해 눈과 손의 협응력과 소근육을 자연스럽게 발달시키는 시간을 보냈어요~♡


♡♡♡자유롭게 몸을 움직이며 친구와 즐겁게 놀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