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 4,5반 (0세)

예쁜5반 (6월15일 ~ 16일 : 활동)

작성자교사 문선옥|작성시간26.06.16|조회수20 목록 댓글 0

♡♡♡활동 - 나뭇잎에 끼적여요

나뭇잎 그림을 살펴본 후,

그 위에 자유롭게 끼적이며 놀이해 보았어요.

영아들은 색연필을 잡고 선을 그리거나 점을 찍어보는 경험을 하였답니다~♡


♡♡♡활동 - 쑥쑥 당근을 꽂아요

당근 모형을 구멍에 쏙쏙 꽂아보며 놀이해 보았어요.

눈과 손의 협응력을 기르고 성취감을 느껴보는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바깥놀이 - 어린이집 주변에서 자연물을 주워보아요

산책하며 자연물을 찾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옥상에서 햇볕(비타민D)을 탐색하고 모종, 흙을 탐색해 보았어요~

그리고
놀이기구를 탐색하며 끌어보거나 타보는 경험을 하였답니다 ~

확장하여
자연물을 다양한 방법으로 탐색하는 시간을 보냈어요~


♡♡♡대체활동 - 자연물 징검다리를 건너요

자연물로 꾸며진 징검다리 길을 걸어보며 즐겁게 놀이해 보았어요.

영아들은 자연물을 관심 있게 살펴보고,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기어보거나, 한 걸음씩 징검다리를 건너며 균형 감각과 대근육을 발달시켜 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