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 4,5반 (0세)

♡예쁜4반♡6월15일~16일 놀이에요.

작성자예쁜4반 강선향|작성시간26.06.16|조회수23 목록 댓글 0

**쑥쑥 당근을 꽂아요.
~주황 당근이 쑥쑥 자랐어요.
우리 아가들은..조심스럽게 헝겊 당근을 만지고.
쏙~~뽑다가.... 악기를 넣어봤어요.
소근육 조절..눈과 손의 협응력을 이용했지요!!

호랑이도..이젠 앉아 있을수 있어요..생후 4개월때 처음 만났는데.
엄~~청 엄청 잘 자랐지요??


**자연물 징검다리를 건너요..
~바닥에 있는 그림을 보며. 손으로 만지고..그 위를 기어다니기 하며. 신체놀이중 이랍니다^^


**자연물 그림을 살펴보면서. 진짜 돌과 솔방울..도토리 모형으로 놀이했어요.
~~돌멩이를 만지며. 부드러운 촉감을 느끼며. 돌을 서로 부딪혀 소리를 탐색했어요.
도토리 모형은 작아서.투명 통에 넣고 흔들며 살펴보았답니다.


**나뭇잎에 끼적여요.
~나뭇잎 그림에 크레파스로 끼적이기 시도하며. 소근육을 사용하고.
강우는 크레파스를 만지는거에 관심이. 정민이는 하나 둘~~하면서.선생님과 끼적이기 즐거워해요
호랑이는 입으로 크레파스가~~.
아직은 입으로 탐색하는 구강기 발달 단계중인 아가들이에요.♡♡


이외에도...우리 강우..정민.호랑 !!!다양하게 놀이해요^^

우리. 호랑!!
책상 위가 무척 궁금하대요. 이젠 무릎을 세우고 이렇게 있네요.

교구장 잡고 두 다리에 힘을 팍^^

강우도 이젠 스스로 앉기.. 앞으로 조금씩 움직일 수 있답니다.. 기특기특 정~~말 이뻐요♡♡

친구들은 낮잠중...
정민. 호랑!!일찍 깨서 유희실에서 빠르게 기어다니기. 마라카스 흔들며 신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