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 4,5반 (0세)

예쁜5반 (6월17일 ~ 19일 : 활동)

작성자교사 문선옥|작성시간26.06.20|조회수17 목록 댓글 0

♡♡♡ 매실청 담그기

싱그러운 매실을 탐색하며 향기와 촉감을 느껴보았어요.

재료를 관심 있게 살펴보고 오감을 활용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 활동 - 손바닥 나무를 만들어요

손바닥을 이용해 나무를 꾸며보며 다양한 색과 모양을 탐색해 보았어요~♡

서아는 물감을 만졌을때 느낌이 안좋아 울음으로 표현 하였지요~♡


♡♡♡ 활동 - 물놀이 & 낚시놀이 🐟💦

감기에 걸린 친구들이 많아서 물이 없는 물놀이를 즐겨보았어요.

물고기를 자석낚싯대로 잡아보며 눈과 손의 협응력을 기르고, 잡은 물고기를 살펴보며 즐거워하였습니다~♡


♡♡♡ 활동 - 자연물 그림책을 보아요

자연물이 담긴 그림책을 보며 다양한 색과 모양을 관심 있게 살펴보았어요.

나뭇가지, 돌멩이, 솔방울 등의 모습을 관찰하며 선생님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그림을 손으로 가리키며 호기심을 표현하기도 하였답니다.

자연에 대한 관심을 키우며 즐겁게 그림책을 감상하는 시간을 보냈어요~♡


♡♡♡ 활동 - 꽃이 되었어요 🌸

꽃을 탐색하며 화관을 쓰고 꽃이 된 모습을 표현해 보았어요.

선생님이 뿌려준 꽃잎을 관찰해보고
몸을 흔들며 다양한 움직임을 즐겼답니다.

예쁜 꽃처럼 활짝 웃으며 놀이에 즐겁게 참여하는 사랑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