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 1,2반 (1세)

❤️예쁜1반❤️ 6월8일~9일 활동~♡♡

작성자예쁜1반|작성시간26.06.09|조회수22 목록 댓글 0

진주아트센터 다녀왔어요💚
초록색 모래를 손으로 만지고 쥐어보며 촉감을 탐색하고, 동물 모형을 가지고 놀이하며 동물의 이름과 모습을 살펴보았답니다~♡
잔디밭에서 공놀이도하고 자동차도 타고 미끄럼틀을 타고 오르내리며 신체 활동을 경험하고, 에어바운스에서는 뛰고 앉아보며 몸을 움직이는 즐거움을 느껴보았답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브로콜리 그림을 살펴본 후 초록색 크레파스로 자유롭게 끼적여 보며 브로콜리의 모양과 색깔에 대해 이야기나눠보았답니다~♡

브로콜리 퍼즐을 맞추며 조각의 모양을 비교하고 맞는 자리를 찾아보는 경험을 해보았어요~♡

채소와 과일 그림이 있는 징검다리를 한 걸음씩 조심스럽게 이동해 보았어요. 채소와 과일을 가리키며 이름도 들어보고, 균형을 잡아 걸으며 친구들과 함께 참여하는 모습이 사랑스러웠답니당~♡♡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