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 1,2반 (1세)

❤️예쁜1반 ❤️ 6월10일~12일 활동~♡♡

작성자예쁜1반|작성시간26.06.12|조회수18 목록 댓글 0

(체육활동)
모양 찾기 놀이를 해보았어요. 동그라미, 세모, 네모, 별 모양을 살펴보고 같은 모양 자리에 맞춰 넣어보며 자연스럽게 모양의 특징을 탐색하였답니다. 몸을 움직이며 모양판 위를 오르고 내리기도 하고, 친구들과 함께 모양을 찾아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브로콜리로 머리 꾸미기를 해보았어요. 브로콜리를 만져보고 냄새도 맡아보며 탐색한 후, 물감을 묻혀 도장 찍듯 표현해 보았답니다. 브로콜리가 머리카락처럼 찍히는 모습을 보며 신기해하고 즐겁게 활동에 참여하는 모습이 무척 사랑스러웠어요~❤️

브로콜리를 이용해 다양한 오감놀이를 해보았어요. 브로콜리를 손으로 만져보고 냄새를 맡으며 자유롭게 탐색해 보았답니다. 브로콜리를 물속에 풍덩 넣어보며 물의 움직임도 관찰하고, 맛도 보고 채소와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어요.
다양한 방법으로 브로콜리를 탐색하며 즐겁고 신기한 시간을 보냈어요. 💚

구름빵 만들기 요리활동을 해보았어요. 부드러운 생크림을 빵 위에 올려보고, 알록달록 과일과 초코볼을 하나씩 올리며 나만의 구름빵을 꾸며보았답니다.
완성된 구름빵을 보며 "와!" 하고 기뻐하며 성취감을 느끼는 모습이 참 사랑스러웠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