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 1,2반 (1세)

❤️예쁜1반❤️ 6월15일~16일 활동~♡♡

작성자예쁜1반|작성시간26.06.16|조회수19 목록 댓글 0

자동차와 다양한 탈것을 주제로 즐겁게 놀이했어요. 여러 모양의 자동차 도로를 탐색하며 자동차를 움직여 보고, 다양한 탈것 바퀴를 붙여보고 , 자신만의 멋진 탈것을 꾸며보았지요. 친구들과 함께 자동차를 움직이며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친구와 함께 바닥에 누워 풍선을 발로 차며 즐겁게 놀이했어요. 발을 움직여 풍선을 톡톡 차 보고, 풍선이 움직이는 모습을 보며 깔깔 웃고, 온몸을 사용해 놀이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내 사진 속 얼굴에 로션을 발라보며 얼굴의 모습을 살펴보았어요. 손가락으로 로션을 콕 찍어 사진 속 얼굴에 발라보고, 직접 자신의 얼굴에도 조심스럽게 발라보며 촉감을 느껴보았답니다.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을 보며 즐거워하는 모습이 무척 사랑스러웠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