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 1,2반 (1세)

예쁜1반 6월21일~22일 활동~♡♡

작성자예쁜1반|작성시간26.06.23|조회수13 목록 댓글 0

꼬마 가수로 변신했어요
알록달록 가발을 쓰고 마이크를 잡아보며 신나는 노래자랑 놀이를 했답니다~♡
노래방 기계 앞에서 버튼을 눌러 노래를 선곡하는 흉내도 내 보고, 좋아하는 노래에 맞춰 몸을 흔들며 노래를 불러보았어요.
마이크를 꼭 잡고 무대에 선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요! 친구들은 작은 가수가 되어 자신만의 멋진 공연을 펼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바닥에 있는 선을 따라 걸어보는 활동을 해보았어요. 양손으로 막대를 잡고 공이 떨어지지 않도록 조심조심 걸어보며 균형을 잡아보았답니다. 집중하는 모습이 무척 멋졌답니다♡♡

향기나는 스카프를 탐색해보았어요~ 알록달록한 스카프를 얼굴에 살짝 올려보기도 하고, 머리 위에 씌워보며 부드러운 촉감과 향기를 느껴보았답니다. 몸을 움직여 표현하며 즐겁게 놀이해보았어요~♡♡

그림 속에 숨어 있는 풍선을 찾아보는 놀이를 했어요. 반짝이는 끈 사이를 손으로 살펴보며 "어디 있을까?" 탐색한 후, 발견한 풍선 그림을 하나씩 꺼내 제자리에 붙여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