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귀여운 1반 (만2세)

귀여운 1반 🩷6월 22일~23일

작성자신혜인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14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부모님들, 귀여운 1반입니다
우리 아이들은 6월의 마지막 주를
새로운 놀이로 행복하게 보내고 있답니다
다가올 7월에도 즐겁고 행복한 일을
자주 마주하길 바라는 마음 . ݁‧₊˚𖥔 ݁ ˖

스펀지와 물컵을 이용해 자동차를
깨끗하게 닦아주며
👧🏻👦🏻: "턴댄미~반짝반짝해졌어요!"
이야기하는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목소리가 끊이지 않았답니다!

자연스럽게 물의 촉감을 느껴보고,
세차놀이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협력하는 방법을
터득해가는 놀이 속의 배움의 소중함 🤍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마음껏 웃고
뛰어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우리 아이들 놀이이야기 시작합니다!

쪼르르 앉아서 끼적이기 활동하는 모습이예요
기다리기도 잘하고 앉아서 집중하는 시간도 길어진
아이들 칭찬해!!

세차장 놀이 속으로 빠지러 나왔습니다!!

새로운 놀이의 경험은
아이들의 생각주머니를 크게 만들곤합니다
우리 아이들은 오늘 어떤 무궁한 생각을 했을까요?
가정에서 이야기나눠보는
소중한 시간 가져보길 추천합니다😊

끼적이기 활동!
손에 힘을 주고 각자 꾸며보는 활동시간

—>>
우리 아이들은 젓가락으로
솜공 옮기기 놀이를 하는 중 🩷
소근육 강화에 아주 도움되는 활동이였어요!
평소에도 대부분의 아이들이 젓가락을 사용하여서
흥미를 보일 거라 예상했는데
역시나 무척이나 좋아했답니다 🙊..🩵

우리 시아는 아직 젓가락사용을 어려워해서
집게로 옮겨보았어요 😊

미술시간에 사랑하는 마음 담아 습자지를
붙이며 활동하였어요!

내일도 즐거운 하루 보내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