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본죽왔어요 작성자곽순희(오천읍)|작성시간26.06.17|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쇠고기 버섯죽 전달해드림.덕분에 영양죽드신다면서 감사하다고 하시네요.올바른 손씻기와 조리도구 위생관리도 안내해드렸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