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동 정♡♡어르신~
선풍기가 낡아서 소리도 많이나고 바람도 시원하지 않아서 걱정했는데 이렇게 예쁜 선풍기가 왔다면서
감사인사 전하십니다~
상대동 박♡♡어르신~
에어컨은 30년이 넘었고 선풍기도 오래되어 살지 말지 고민하던 차에 이렇게 챙겨 주니 올 여름 더위 걱정 없겠다며 활짝 웃으셨어요~물론 감사의 말씀도 잊지 않으셨습니다~!
깔끔하게 조립 서비스까지 완료했어요^^
다음검색
상대동 정♡♡어르신~
선풍기가 낡아서 소리도 많이나고 바람도 시원하지 않아서 걱정했는데 이렇게 예쁜 선풍기가 왔다면서
감사인사 전하십니다~
상대동 박♡♡어르신~
에어컨은 30년이 넘었고 선풍기도 오래되어 살지 말지 고민하던 차에 이렇게 챙겨 주니 올 여름 더위 걱정 없겠다며 활짝 웃으셨어요~물론 감사의 말씀도 잊지 않으셨습니다~!
깔끔하게 조립 서비스까지 완료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