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계서비스

어르신, 본죽 왔어요~~

작성자조미령|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0

오늘은 삼계죽을 전달해 드렸습니다

"몸보신 되겠네~" 하시며 반갑게 받아주셨고, 죽이라 목 넘김이 편해 잘 먹게된다 하시네요~

"은근히 기다리게 된다"며 오늘도 참 고맙다고 말씀해 주신 정** 어르신~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제 마음도 참 따뜻해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