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계서비스

어르신 본죽왔어요~

작성자김은희|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0

김*득 어르신께 여름철 몸보신으로 좋은 삼계죽을 배달해드렸습니다. 아침부터 마당쓸고 일하셔서 배고프다고 하시며 삼계죽 한그릇을 뚝딱 비우셨습니다.

밥상에 차려서 갖다드리니 "딸보다 낫다"고 웃으며 말씀하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