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도동 정**어르신께 죽 전달하러 방문하니 연탄은행에서 오셨다며 물품을 전달하고 가셨습니다.
행정복지센터에서 어르신을 추천받아서 연탄은행에서 갖고왔다고 하시네요.
선풍기도 너무좋고 생필품도 좋다고 감사하다고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해도동 정**어르신께 죽 전달하러 방문하니 연탄은행에서 오셨다며 물품을 전달하고 가셨습니다.
행정복지센터에서 어르신을 추천받아서 연탄은행에서 갖고왔다고 하시네요.
선풍기도 너무좋고 생필품도 좋다고 감사하다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