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계서비스

어르신.본죽 왔어요~

작성자박태선|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0

매주마다 기다려 진다고하시며 입에 잘맞아서 맛있고 건강해지는것 같아

고맙다고 하십니다^^
냉장고 열고 유통기한.버리는음식 확인 하도록 안내드렸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