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생활서비스

새콤달콤 앵두 수확

작성자하은진|작성시간26.06.09|조회수14 목록 댓글 0

이♡진 어르신께서 며칠동안 집 앞마당에 열린 앵두를 따서 먹었는데 맛있었다시며 오래놔두면 말라진다시며 오늘은 앵두를 다 따야겠다시며 동심의 세계에 빠지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