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자 어르신
어느덧 마지막 도예수업(5회째)
늘 미리 준비하고 밖에 나와 기
다리고 계시는 어르신~일주일
중 제일 기다려지는 날이라고
하십니다~첫날에는 어색해 하시더니 오늘은 마지막날이
라 아쉬워 하시네요~
늘 친절하게 알려주시는 사장
님과 사회복지사 선생님에게
감사하다고 하시면서 다음주부
터 시작하는 원예 수업도 기다
려 진다고 하십니다~
다음검색
최*자 어르신
어느덧 마지막 도예수업(5회째)
늘 미리 준비하고 밖에 나와 기
다리고 계시는 어르신~일주일
중 제일 기다려지는 날이라고
하십니다~첫날에는 어색해 하시더니 오늘은 마지막날이
라 아쉬워 하시네요~
늘 친절하게 알려주시는 사장
님과 사회복지사 선생님에게
감사하다고 하시면서 다음주부
터 시작하는 원예 수업도 기다
려 진다고 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