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시절의 이발사

작성자너울|작성시간26.06.10|조회수12 목록 댓글 2
그시절의 이발소에는 빠리깡이 있었습니다~


이발사 아저씨는 머리빡에다가 빠리깡을 갖다 대고
팍팍 밀어올려부쳤습니다~


이발비가 아까운 집에서는 아부지가
빠리깡을 집어들고 아그덜에게 덤비기도 했습니다~




< 모셔온 자료 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을연가 | 작성시간 26.06.11 ㅎㅎ
    실로 오랜만에 봅니다
    빠리깡..
    소중한 정보 감사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너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노을연가님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쁨과 행복이 가득한 나날이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