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땐 그랬지 - 그시절 포장 마차

작성자너울|작성시간26.06.12|조회수8 목록 댓글 6

 

 

 

< 모셔온 자료 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너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언제나맑음님
    즐기는 마음으로 보내는 주말 되시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는 시간이 되세요
  • 작성자산이좋아 | 작성시간 26.06.13 그시절이 다시오려나 한잔 생각이 나네요 너울닝. 기회되면 똥집 에 한잔 하면서
  • 답댓글 작성자너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산이좋아님
    기분좋은 마음으로 보내는 시간이 되시고 꿀잠 하세요
  • 작성자노을연가 | 작성시간 26.06.15 서민들의 애환을 잠시나마 달랠 수 있었던 포장마차..
    지금은 가격이 너무 비싸서 포장마차를
    가려면 많은 생각도 하게 되더라구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너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노을연가님
    그렇습니다
    옛날의 포장마차 그립기만 합니다
    좋은 인연만 함께 하는 시간이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