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972년 서울 대 홍수

작성자너울|작성시간26.06.17|조회수6 목록 댓글 6

 

 


 

 

 


 

 

 


 

 

 


 

 

 


 

 

 

 

< 모셔온 자료 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너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언제나맑음님
    여의도 옆에 사시면서 물 난리 구경 하셨군요
    수재민도 많아지요
    즐기는 나날이 되시길 바라며 좋은 일만 함께 하세요
  • 작성자산이좋아 | 작성시간 26.06.18 그시절 무슨 비가 그리 많이내려 엄청나게 피해가 ㅠ
  • 답댓글 작성자너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산이좋아님
    옛날 사라호 태풍이 가장 무서운 태풍 이었습니다
    즐기는 마음으로 보내는 시간이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맑음 | 작성시간 26.06.18 그때는
    지하수시설이
    미비했던거
    아닐까요?ㅋ
  • 답댓글 작성자산이좋아 | 작성시간 26.06.18 언제나맑음 네에 그렇치 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