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셔온 자료 입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너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언제나맑음님
여의도 옆에 사시면서 물 난리 구경 하셨군요
수재민도 많아지요
즐기는 나날이 되시길 바라며 좋은 일만 함께 하세요 -
작성자산이좋아 작성시간 26.06.18 그시절 무슨 비가 그리 많이내려 엄청나게 피해가 ㅠ
-
답댓글 작성자너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산이좋아님
옛날 사라호 태풍이 가장 무서운 태풍 이었습니다
즐기는 마음으로 보내는 시간이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맑음 작성시간 26.06.18 그때는
지하수시설이
미비했던거
아닐까요?ㅋ -
답댓글 작성자산이좋아 작성시간 26.06.18 언제나맑음 네에 그렇치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