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누구의 잘못일까?

작성자너울|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4

 

 

 

< 모셔온 영상 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언제나맑음 | 작성시간 26.06.22 new 무서워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너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언제나맑음님
    무탈하게 보내는 나날이 되시길 바라며 좋은 일만 함께 하세요
  • 작성자CJ 노을연가 | 작성시간 26.06.22 new 위에는 도로에서 차 문을 열고 나온 자의 잘못같고요.
    아래 사진은 자전거 운전자 잘못이 100%라고 보여집니다만,
    사고란 예측하기가 쉽지가 않아서
    상호간의 조심하는 게 정답인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너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노을연가님
    그렇습니다
    언제나 조심 하시고 행복한 마음으로 보내는 나날이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