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셔온 영상 입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언제나맑음 작성시간 26.06.22 new
무서워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너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언제나맑음님
무탈하게 보내는 나날이 되시길 바라며 좋은 일만 함께 하세요 -
작성자CJ 노을연가 작성시간 26.06.22 new
위에는 도로에서 차 문을 열고 나온 자의 잘못같고요.
아래 사진은 자전거 운전자 잘못이 100%라고 보여집니다만,
사고란 예측하기가 쉽지가 않아서
상호간의 조심하는 게 정답인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너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노을연가님
그렇습니다
언제나 조심 하시고 행복한 마음으로 보내는 나날이 되시길 바랍니다